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과기원, 판교테크노밸리포럼 소식지 창간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하 경기과기원)은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판교테크노밸리 소식지<사진>를 창간했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원장 박정택)이 공동 주관해 창간한 ‘판교테크노밸리 소식지’는 판교테크노밸리포럼의 활동소식과 임직원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한 홍보자료로 700여 개 입주기업 등에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창간호는 그간의 포럼 활동결과를 회원들에게 알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핫 이슈가 되는 국내게임업체 엑스엘게임즈 송재경대표의 성공스토리와 미국 실리콘밸리 소개와 동향, 판교테크노밸리 내 화제의 인물, 경기도 힐링 명소 등의 입주기업 임직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정보들을 담았다.

또한 입주기업 순환방문, 인재양성사업, 채용박람회, 네트워크 사업 등의 포럼을 통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박정택 경기과기원장은 “소식지가 창조경제의 전진기지로 부각되고 있는 판교테크노밸리와 입주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판교테크노밸리포럼이 입주기업의 교류·협력의 장(場)으로서 상호소통과 협력의 구심체가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판교테크노밸리포럼 소식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http://www.pangyotechnovalley.org)를 참고하거나 ICT융합팀(031-739-7127)으로 문의하면 된다.

lee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