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승승장구 넷마블, 이번엔 디펜스다... “액션 디펜스게임 바운스맨 카톡 출시”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다함께차차차, 모두의마블 등 캐주얼 게임으로 올해를 풍성하게 장식한 넷마블이 이번에는 디펜스게임으로 4분기 승부수를 건다.

CJ E&M 넷마블은 17일 모바일 액션 디펜스게임 ‘바운스맨’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에 출시된 바운스맨은 다양한 바운스맨 히어로를 조종해서 지구를 침략한 쾅쾅별 외계인을 무찌르는 액션 디펜스게임이다. 바운스맨을 적을 향해 당겨서 발사하는 생동감 넘치는 슬링샷(새총 쏘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불, 얼음, 번개, 독가스, 플라즈마 등 각각 개성 있는 능력을 가진 5종의 바운스맨 중 하나를 선택해 공격해오는 다양한 외계인을 막아내고 보스를 무찌르면서 화끈한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게임 진행 시 미사일, 장애물, 통과, 분신술, 이어바운스 등 다양한 보조 아이템의 활용과 외계인을 처치할 때마다 충전되는 초능력 게이지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카톡 게임 답게 바운스맨에는 친구 초대, 점수 자랑, 친구에게 택배 보내기 등 다양한 소셜 요소도 도입됐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바운스맨은 새총 쏘기 방식의 독특한 조작법과 통통 튀는 스피드감 있는 액션성으로 모바일 디펜스 장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팔라독, 식물 대 좀비 등의 게임들과는 또 다른 재미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장르에서 성공을 이끌어 낸 넷마블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운스맨도 대중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바운스맨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7일까지 친구초대 횟수에 따라 바운스맨 블루, 번개 20개, 5000코인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CJ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