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환절기 건강관리, 면역력 지키는 청결한 습관 필수

썬라이더 손, 구강 청결 및 세척 제품으로 건강한 환절기 나기

봄과 가을이 짧아지는 기후로 변하면서 요즘처럼 환절기 건강관리가 화두로 떠올랐다. 환절기에는 아침저녁 일교차가 크고,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면역력도 저하되기 쉽다. 환절기 면역력 저하는 감기나 각종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환절기 청결, 위생관리만으로도 다양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손을 잘 씻는 것만으로도 감염병과 식중독의 70%를 예방할 수 있다. 사람의 손에는 평균 약 6억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다. 면역력이 급감하는 환절기에 청결하지 못한 손으로 눈을 비비거나 음식을 먹는 일은 감기나 결막염 등 각종 질병을 야기할 수 있다. 실내이든 야외이든 휴대가 간편한 손 세정제로 늘 청결한 손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썬라이더 ‘캔데슨 핸드 크렌징 젤’은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의 튜브 제품. 물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손 세정용 제품이다. 녹차, 쟈스민, 로즈마리, 월계수잎 추출물을 함유해 사용후에도 손이 건조하지 않으며 보습제를 바른 것처럼 촉촉하게 유지된다.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구강청결 역시 빼놓을 수 없다. 각종 연구결과에 따르면 구강 건강은 전신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특히 중장년층 이후의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면역력이 떨어지고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구내염, 혓바늘, 잇몸병 등이 더욱 기승을 부리는 시기로 구강 건강을 위해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썬라이더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치약인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는 불소, SLS, 사카린, 연마성 세정제를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자극이 적어 양치 후에도 과일이나 물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알란토인, 초산토코페롤, 자일리톨 등이 함유돼 있어 구강 건강을 돕는다.

수확의 계절인 가을, 채소나 과일을 깨끗하게 씻어 먹는 습관도 필요하다. 농약이나 살충제, 방부제 등을 없애는 데는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를 추천한다. 식물성 과일&채소 세정제품으로 각종 오염물질, 농약, 왁스 코팅 등을 안전하게 제거해 주고 코코넛, 옥수수 성분 함유로 생분해성이어서 친환경 제품이다.

한편, 글로벌 기업 썬라이더는 1982년 미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헬스 &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자체적인 제품생산 공장에서 연구 및 개발, 직접 제조하는 미국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제품구입은 전국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일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맹점 및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 또는 전화(02-3415-0500)로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