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귀포시에 고급호텔 라마다호텔 분양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에 첫 호텔인 서귀포 라마다 호텔이 분양을 한다.  서귀포 라마다 호텔은 지하 2~지상 10층, 33~64㎡, 총 243실 규모로 시행은 KB신탁, 시공은 (주)삼호에서 맡는다.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에서 오피스텔로 허가를 받아 레지던스형 숙박시설로 전환된 사례는 있었지만 순수하게 호텔로 분양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라마다호텔은 제주 월드컵경기장과 바다와 근접해 있으며, 국세청 산하기관과 국토교통인재개발원, 공무원연금공단,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국제교류재단, 재외동포재단 등 총 9개 기관(유동인구 15만명 예상)이 이전할 예정인 중심 상업 지역에 위치해 있다.

교통과 편의시설로는 제주도의 최대 관광단지인 중문단지에서 승용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을 확보하기 유리한 입지다. 아울러 주요간선도로 및 서귀포 이마트, 시외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어 사통팔달의 대중교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고급 호텔인 만큼 다양한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최신식 운동시설이 설치된 피트니스 센터와 고품격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센터, 마사지 센터 등도 조성된다. 과학적인 호텔 설계로 각 실별 바다 조망권이 탁월하며,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수납공간도 풍부하다.

분양 관계자는 “년간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은 1,000만명을 넘고 있으나,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해 제주 호텔 등의 투자 수익률은 더 높아질 전망이며, 최근에 분양했던 제주도의 레지던스와 오피스텔도 80%~100%를 보일 정도로 분양실적이 좋으며, 라마다 서울, 라마다 청주, 라마다 동탄 등 안정적인 고소득으로 이미 성공리에 운영하는 만큼, 서귀포 라마다 호텔도 초기에 분양이 완료 될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수익형 부동산 라마다호텔은 "투자자가 선호한는 30㎡~60㎡대의 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양가는 1억2300만원~1억5600만원대로, 중도금 60%를 전액 무이자로 융자하여, 분양받으면, 실투자금 6.000만원대로 투자가 가능하며, 일정 기간 확정 수익을 준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2-588-222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