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노선 가을맞이 특가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가을철 인도네시아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 주요 도시 특가’ 이벤트를 통해 1일부터 30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족자카르타, 반다르람풍, 스마랑, 수라바야, 솔로시티로 가는 항공권을 편도 22만원(세금 별도), 왕복 40만원(세금별도)부터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어 ‘9월 발리 그룹 특가’ 이벤트를 통해 6일, 10일, 12일, 23일, 또는 27일에 10인 이상 발리로 여행하는 고객들은 왕복 40만원(세금 별도)부터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발리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11월 발리 레이디 스페셜 특가’ 이벤트를 통해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발리로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왕복 46만원(세금 별도)부터 항공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각 항공권의 유효 기간은 3개월이며 환불 및 예약부도 수수료는 각각 10만원이다.

이번 특가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자하는 고객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 예약발권부(02-773-2092, selrr@garuda.co.kr)와 홈페이지(www.garuda-indonesia.co.kr)를 통해 문의 및 예약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