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규림 한의원, 현대백화점서 '한방성형, 다이어트 세미나'

날씬한 몸매와 어려보이는 얼굴이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면서 다이어트와 성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노원 규림 한의원이 한방다이어트와 한방성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28일 오후 2시부터 3시 20분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 5강의실에서 평소 한방다이어트와 한방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진행됐으며 그 어느 때보다 주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식욕이 증가하며 살이 찌기 쉬운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고 하반기 채용시장이 열림에 따라 외모와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날 강의를 진행한 노원 규림 한의원 임경숙 원장은 '내 안에 숨겨진 아름다움 찾아가기'라는 주제로 한방다이어트와 한방동안성형에 대한 지식을 전달했다.

임 원장은 ▲감비 다이어트시스템 ▲다이어트에 좋은 식이 습관 ▲피부 이해하기 ▲한방피부차트 ▲규림 한방성형 ▲집에서 하는 림프 마사지의 순서로 진행됐다.

강의 후 열린 질의·응답에는 한방성형과 잘못된 다이어트, 피부 관리 상식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특히 채용시즌이 다가오면서 20대 여성들 위주로 한방성형에 대한 질문들이 주를 이뤘다.

임 원장은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현 사회에서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한의학의 힘을 빌려 아름다워지려는 여성들이 많다"면서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20~30대 젊은 여성 뿐 아니라 40~50대의 주부들도 아름다움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다이어트나 피분관리 등에 대한 잘못된 상식이 널리 퍼져있고 정확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