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예빈 측 “권상우 밀월여행 루머, 대응 가치 없다”
[헤럴드생생뉴스]방송인 강예빈이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불거진 배우 권상우와의 루머에 대해 “대응할 가치도 없다”는 입장을 보였다.

OSEN에 따르면 강예빈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27일 “강예빈 씨가 유부남 스타와 열애 중이라는 증권가 정보지는 사실이 아니다”면서 “이런 루머에 대응 가치도 못 느낀다”고 말했다.

앞서 전날 증권가 정보지에는 유부남 배우와 여배우가 밀월여행을 다녀왔다는 내용이 담긴 글이 유포됐다. 그 루머의 당사자로 권상우와 강예빈이 지목되며 논란이 일었다.

이에 권상우는 이날 자신의 팬카페에 “참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저를 또 괴롭히네요”라며 해명글을 올렸다.

권상우는 해명글을 통해 “강예빈과 제가 사귄다는 정보지를 보고 어이가 없다. 제가 아닌 다른 분으로 알고 있는데 짜증이 나서 글을 올린다”며 “저야 웃으며 넘길 수 있지만 사랑하는 제 가족과 팬들은 무슨 죄인가”라며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다

[사진=OSEN]


한편 이번 루머를 두고 권상우 소속사 측은 강경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권상우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권상우는 증권가 정보지에 떠도는 본인과 강예빈이 관련된 루머를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사랑하는 가족과 팬이 받을 고통과 상처를 염려해 자신의 팬 카페에 이와 관련한 심경을 직접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권상우와 관련한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한다”고 강조했다.

또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최초 유포자 및 적극 유포자를 찾아 명예훼손, 금전적 손실에 대한 손해배상 등 법적 책임을 반드시 물을 것이다. 또 행복한 가정을 뒤흔드는 가정파탄자로 형사고발 조치도 할 것”이라고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시사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