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더블유안과 아이비케어와 함께하는 무료체험 행사 실시

인터넷과 스마트폰 등 스마트기기의 사용 증가와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최근 시력 저하가 생긴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렇게 한번 떨어진 시력은 좀처럼 회복하기가 어렵고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초래하기 때문에 평소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다. 

시력 저하를 예방할 수 있는 생활수칙을 알아보자.

시력 저하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것이다. TV스마트폰, 컴퓨터 등 미디어기기를 너무 가까이에서 오랫동안 보는 것은 시력 저하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자주 탁 트인 먼 곳을 응시하는 것이 좋다.

항상 눈이 건조하지 않게 망막과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평상시에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게 좋다.

충분한 숙면은 건강에도 좋을 뿐 아니라 시력보호에도 중요하며 수면 시 주위는 어둡게 하고 7시간 이상의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안구는 끊임없이 수평으로 되돌아 오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엎드리거나 누운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 한다면 시력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평소 올바른 자세를 취하는 것이 눈 건강뿐 아니라 우리 몸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비타민 A B C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녹황색채소와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고 틈틈이 눈을 감고 안구를 상하좌우로 원을 그리듯 굴려주면서 안구운동을 하면 혈액순환이 촉진되면서 눈과 주변근육의 피로가 풀리게 된다.

라식수술 전문병원인 강남더블유안과는 8월 14일부터 15일간 눈짱맘짱 아이비케어 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비케어는 최근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시력저하를 예방하고 시력을 보호하는 헬스케어 제품으로, 강남더블유안과에 도입되어 내원 환자들에게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다. 특히 시력교정 수술을 받은 환자들의 시력관리에 도움이 된다.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시력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히고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고, 할인혜택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려는 취지"라고 말했다. 

또한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적용, 5분 동안 착용하고 있으면 기기가 눈에 휴식과 운동, 마시지를 제공해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보호해주는 첨단 제품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