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익성, 안정성 두 마리 토끼 잡은 ‘평택 베스트빌’ 분양열기 UP!

-탄탄한 산업단지 배후수요 보장! 중도금 무이자대출 등 다양한 프리미엄혜택까지
-세계 최대규모 고덕삼성산업단지 본격 착공! LG전자 확장 준비!
-평택역(도보3분), 평택고속버스터미널(도보1분)거리! 초역세권 입지 (높은 접근성)
-제2의 이태원, 주한미군기지로 인한 외국인 렌탈 수요 급증!
-KTX 신평택역(예정)이용시 서울 KTX 수서역(예정)까지 불과 18분! 뛰어난 쾌속교통망!
-풍부한 유동인구, 외부수요층 확보!

초역세권에 이어 최대 산업단지와 미군기지를 갖춘 평택 베스트빌이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받고 있다.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평택역은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는 모든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으며, 고속버스터미널 또한 유입인구를 폭발적으로 늘릴 것으로 예견되어 역세권의 가치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평택역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인 AK프라자는 역의 접근성을 더욱 더 높여 베스트빌의 프리미엄은 최상으로 치닫고 있다.

산업단지 배후수요도 독보적으로 갖추었다.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하는 고덕삼성산업단지와 LG전자가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LG디지털파크, 인근에 위치한 아산테크노밸리는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일정 수준의 소득을 얻어 공시률 제로의 오피스텔을 대표한다. 

뿐만 아니라 주한미군의 90%가 2016년까지 평택으로 이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군인, 군무원, 관련기업체 직원 등 약 8만 여명의 인구가 이전함에 따라 외국인 렌탈 주택 수요가 크게 늘어날 전망으로 보인다. 

실제 평택 일대에는 주한미군 기지 주변 영외거주 군인이나 군속 공무원, 미군관련 기업체 직원 등을 상대한 미군관련 렌탈이 큰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미군이전기지 최대 상업지역으로 제2의 이태원이라 불릴 만큼 외국인 수요가 넘쳐난다.

현재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하고 있으며 오피스텔 114실, 도시형생활주택 29세대, 총 143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대출, 양도세·중과세 면제, 재산세·취득세 면제 등 각종 세제 혜택이 주어져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차별화된 설계와 실내가구 및 가전기기의 풀 빌트인 시스템은 실속과 가치를 높여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했다. 인근엔 롯데마트, 애경백화점, 이마트 등의 상업시설과 다양한 의료시설·금융시설이 있어 편의성을 갖추어져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편 또한 탁월하다. 평택역 도보3분 거리, 평택고속터미널 도보1분 거리로 이동 가능하며 인근에 경부고속도로 안성IC, 평택~화성간 고속도로, 1번국도와 38번 국도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었다. 때문에 강남-강북 및 도심권과 수도권을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KTX 신평택역(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KTX 수서역(예정)까지 불과 18분밖에 걸리지 않는 쾌속 교통망을 자랑해 위치 프리미엄까지 돋보인다.

수익형 부동산의 최상의 조건을 갖춘 베스트빌은 명품입지를 더불어 내국인·외국인의 최다 수익과 다양한 혜택으로 인해 미래가치는 더욱 더 커질 것으로 보이며, 이 일대의 독보적인 렌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분양문의)1600-642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