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의 여신 정이' 김범, 女心 잡는 고독한 무사의 카리스마
배우 김범이 고독한 무사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7월 12일 김범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한 손에 검을 든 채 늠름한 무사의 자태를 과시하는가 하면, 조각 같은 외모와 한층 더 성숙한 남성미로 여심(女心)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 사색에 잠긴 듯 고요한 눈빛으로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김범은 극중 그림자처럼 유정(문근영 분)의 곁을 지키며 연모의 정을 키워가는 김태도 역을 맡아 애절한 순애보적 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사극 도전을 알린 그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풍부한 표현력을 위해 손에서 대본을 한 시도 놓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열정 가득 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김범의 첫 사극 도전이 기대된다", "살아있는 눈빛 열연", "사진만으로도 카리스마가 느껴져", "애절한 순애보 연기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 문근영, 이상윤, 김범, 박건형, 서현진, 이광수 등 성인 연기자들의 본격적인 등장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