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락앤락, 바캉스 맞이 다용도 ‘쿨러백’ 18종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일상생활에서부터 캠핑 및 나들이용으로까지 활용가능한 쿨러백 신제품 18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금번에 출시된 쿨러백 시리즈는 다양한 디자인과 용량으로 구성, 사용자별 특성과 취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 쿨러백을 비롯해 ▷남성용 빅팩 쿨러백 ▷캠핑ㆍ피크닉 등 가족나들이 용으로 적합한 캠핑 쿨러백 ▷낮은 가격의 대용량 세이브 쿨러백 등 4개 품목 18종으로 구성됐다.

토트백 형태의 스타일 쿨러백은 여성들이 한쪽 어깨로 간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으며, 데일리 백으로 혹은 신선식품 장바구니로도 활용 가능하다. 백팩 쿨러백은 실제로 쿨러백을 많이 매고 다니는 남성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 캠핑은 물론 등산 같이 장시간 이동에 편리하도록 개발됐다.

캠핑 쿨러백은 2~4인 가족의 피크닉 및 캠핑에 적합하게 디자인 됐다. 특히 37L 사이즈의 경우 음료수캔(330ml) 44개까지 넣을 수 있고, 윗부분에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2개의 개별 뚜껑이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세이브 쿨러백은 동일한 사이즈의 아이스박스 대비 최대 절반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알뜰형 제품으로 가족의 피크닉 및 캠핑 시 특히 유용하게 쓰이는 중대형 사이즈로 구성됐다.

락앤락 쿨러백은 최소 6L에서 최대 42L까지 제품을 1~4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다. 구입은 락앤락 직ㆍ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가능하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