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장훈 “성룡, ‘경기도DMZ세계평화콘서트’ 출연 가능성 높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김장훈의 소속사인 공연세상은 “월드스타 성룡이 김장훈이 기획과 연출을 맡은 ‘경기도DMZ세계평화콘서트’에 출연 가능성이 높다”고 27일 밝혔다.

이미선 재키챈코리아그룹 대표는 “세계평화를 주제로 한 콘서트인 만큼 평화와 자선의 아이콘인 성룡의 출연이 꼭 필요하다는 김장훈의 요청을 받고 성룡과 연락을 한 결과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받았다”며 “영화 촬영 등 일정이 많아 스케줄 조정이 가능할진 확답할 수 없지만 성룡이 자선과 평화와 관계된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룡은 지난 2007년 서해안 기름유출사고 당시 김장훈이 사고 현장에서 기름을 닦다가 쓰러졌을 때 일면식도 없는 김장훈에게 친필편지와 후원금을 보낸 바 있다. 이에 김장훈도 친필편지와 후원금을 쓰촨성 지진피해에 써달라고 답신했다. 이후 김장훈은 중국 공연과 사막화방지를 위한 기자회견 때마다 “이 모든 일들은 성룡에게 받은 감사함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해왔다.


김장훈은 “성룡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품고 살았지만 인사 한 번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이었다”며 “앞으로 성룡이 주최하는 자선과 평화프로젝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장훈은 오는 8월 3일에 있을 ‘경기도DMZ세계평화콘서트’를 마친 후 미국으로 돌아가 ‘국격프로젝트투어’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