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현중, 국내 팬미팅 성황리 마쳐 “무대에 있을 때 가장 행복”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국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김현중은 지난 6월 8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13 KHJ Show - Party People'을 개최, 약 1년 6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그는 이번 팬미팅에서 지난 해 진행한 아시아 투어와 올해 초 성황리에 마무리한 일본 전국투어에 버금가는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히트곡으로 꾸민 총 18곡의 무대와 팬들과 함께한 생일 파티, 인기 방송인 박슬기의 사회로 진행된 토크 타임 등으로 두 시간을 알차게 채웠다.

특히 이날 김현중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한 ‘귀요미송’ 영상은 현장에서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의 테마가 ‘Party People’ 이었던 만큼 공연 내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멋진 무대매너와 라이브 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김현중은 “팬들이 지켜봐주는 무대 위에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한 이 시간을 잊지 못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하는 한편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 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5일 일본에서 발매한 세 번째 싱글 ‘투나잇(TONIGHT)’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현재 SBS 일요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에 출연 중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