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류시원, 잇따른 소송 중단 요구(전문 포함)
배우 류시원이 이혼 소송과 관련된 여러 형사 소송이 잇따르는 것에 대한 중단을 요구했다.

4월 12일 오후 류시원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딸 아이의 미래를 진정 염려한다면 이혼 소송에서 재산 분할을 유리하게 끌고 가기 위한 여러 형사 소송과 각종 악의적인 공세를 이쯤에서 멈춰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같은 요구에도 망신 주기식 형사 소송을 이어간다면 무고죄로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피력하며 아내의 지속된 싸움에 대해 자중을 요구했다.

류시원 측은 상대가 이혼할 계획하에 화를 돋운 뒤 이를 몰래 녹음해 일부 유리한 자료만 골라서 녹취록을 작성, 협박 혐의 소송을 제기했다고 주장했다.

또 폭력을 행사한 사실이 없기에 무혐의 의견을 받았으며, 이번에는 협박죄-불법 장치 부착죄를 주장했다고 전했다.



# 이하 공식입장 전문

-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우리 딸만큼은 상처 입지 않기를 간절히 바랬지만 우리 딸에겐 이제 협박범, 파렴치범 아버지가 되고 말았네요.

- 이번 일과 관련, 상대방은 결혼 초부터 이혼할 계획하에 계속해서 화를 돋운 뒤 이를 몰래 녹음해 일부 유리한 자료만 골라서 녹취록을 작성 협박 혐의 소송을 제기하게 것입니다. 악의적이고 의도된 행동에 할 말이 없으며 분노를 넘어 측은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겠습니다.

- 상대방이 벌인 각종 술책과 무리한 법률 송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에는 외도한 것처럼 꾸며 소송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통신조회를 신청했지만, 외도한 사실이 없기에 특별히 나온 것이 없습니다.

그렇게 되자, 이혼사건에서 조차도 주장하지 않던 폭력으로 형사 고소를 하였고, 이 역시 단 한차례도 폭력을 행사한 사실이 없기에 경찰에서 무혐의 의견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협박죄, 불법 장치 부착죄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 저와 가족을 사랑한 것이 아니라 재산을 사랑한 게 아니냐는 의구심마저 듭니다. 수십억원의 재산분할을 요구하면서, 이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겠다는 게 상대방의 방책인 듯합니다. 재산을 의도한 다분히 의도되고 악의적인 행동에 다시금 참담함을 전합니다. 도대체 얼마나 더 불요불급한 일을 진행해야 할 것인지 다시 한번 묻고 싶습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