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남, ‘이런 치킨이 어디있어’ 영예의 대상 외 17팀이 수상
제4회 공모전 ‘난 CF모델이다’를 진행한 치킨마루가 지난 4월 6일 토요일 오후 2시경,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셀프세계맥주편의점 ‘펀자브(Punjab)카페’에서 공모전에 당선된 참가자들과 시상식을 개최했다. ‘펀자브카페’는 치킨마루의 (주)다인에프씨(대표 이현우)가 야심차게 준비한 두 번째 브랜드로, 이번 공모전 시상식 장소로 선정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공모전 ‘난 CF모델이다’는 스스로 치킨마루의 모델이 되어 창작한 CF를 공모하는 방식으로, 치킨마루의 이미지를 얼마나 다양하고 독특하게 표현해냈는지를 관건으로 두어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미 지난 달 22일 치킨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18명의 당선작들이 발표되었다. 작품명 ‘She's choice(엄대용 외 6인)’은 남자친구를 두고 치킨을 선택한다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로 금상을 수상했으며, 한편의 로맨틱코미디 영화를 패러디한 듯한 느낌의 ‘학생커플(안희철 외 2인)’은 치킨마루의 합리적인 가격 부각시켜 청년층의 경제적인 면을 공략하여 은상을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전래 동화를 이용한 스토리텔링으로 치킨마루의 특화된 가격과 품질의 우수성을 동시해 표현해내면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아내게 하는 코믹적인 요소까지 겸했던 ‘이런 치킨이 어디있어?(박규남)’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공모전에 당선된 수상자의 CF는 앞으로 공중파에서 치킨마루의 대표 CF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난 CF모델이다’ 공모전 대상 ‘이런 치킨이 어디있어?(박규남)’ 보기
유튜브 URL : http://youtu.be/3MzjKq-9l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