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행소식> 필리핀 모리오네스 페스티벌 개최 등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필리핀관광청(www.7107.co.krㆍ한국사무소 지사장 마리콘 바스코-에브론)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필리핀 마린두케섬에서 ‘모리오네스 페스티벌(Moriones Festival)’이 열린다고 밝혔다. 이 축제는 기독교 사순절 기간 동안 진행되며, 예수의 옆구리에서 나온 피 한 방울로 시력을 회복한 성 롱기누스(Saint Longinus)를 기린다. 섬의 주요 도시에서 퍼레이드ㆍ연극ㆍ전시회 등이 펼쳐진다. 현지 배우들이 예수의 십자가 처형을 재연한 ‘십자가의 길(Via Crucis)’이 모리오네스 축제의 하이라이트이다.

○…한진관광 KAL투어(대표 권오상)가 노르웨이 피요르드 등 신비로운 북유럽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대한항공 노르웨이 오슬로 직항기 운항을 기념으로 마련되었으며, 5월 25일부터 6월 22일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 출발한다. 노르웨이ㆍ덴마크ㆍ스웨덴ㆍ핀란드ㆍ아이슬란드 등 북유럽과 독일을 다양한 여정으로 즐길 수 있다. 조기 예약자는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현지 전통 식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여행 전문가가 인솔한다. 1566-1155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가 서해안 앞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봄시즌 패키지’는 패밀리룸과 조식(2인), 사우나(2인)를 포함해 주중(일~목) 10만6000원, 금요일 13만6000원이다. 높이 52m 집트랙의 짜릿한 속도를 즐길 수 있는 ‘집트랙 패키지’는 봄시즌 패키지에 집트랙 2인 이용권이 추가되어 주중(일~목) 12만6000원, 금요일 15만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041)931-5500 


○…대명리조트의 특급호텔 ‘엠블호텔 킨텍스’가 지난 20일 일산에 문을 열었다. 34개 스위트룸을 포함, 총 377실개의 객실과 피트니스클럽ㆍ수영장ㆍ사우나를 비롯해 4개의 레스토랑이 ‘엠블호텔 여수’에서 선보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대 4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 등 5개 연회장은 각종 국제행사와 세미나 장소로 적합하다. 청사초롱과 등잔ㆍ한복의 옷고름 등 한국 고유의 전통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건축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ㆍ대표 박진영)가 ‘국내 숙박 24시간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호텔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예약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은 여행사 사이트에서 예약접수와 동시에 확정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상황에 따라 최적의 특가 요금을 호텔이 직접 사이트에 등록,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현재 국내 1000여개 호텔과 콘도, 2000여개 펜션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23일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지구촌 불끄기 행사(Earth Hour)’에 참여하고, 당일 레스토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테이블마다 초를 켜 ‘지구촌 불끄기 운동’에 동참하고, 낭만적인 캔들 디너로,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 이날 호텔 숙박권ㆍ식사권ㆍ케이크 쿠폰ㆍ음료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준비 중이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