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두투어, 2013년 정기 인사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모두투어(대표 홍기정)가 2013년 상반기 정기 승진과 인사이동 및 조직개편안을 발표했다.

기존 상품 본부내 고객만족팀은 마케팅지원실 소속으로 변경된 후, CCO(최고고객만족책임자)인 한옥민 부사장이 총괄 관리하게 된다. 고객관리기능을 강화한다는 목적이다.

제휴법인영업본부는 업무기능 중심으로 재편한다. 법인사업 1부/2부/3부/4부/특수상품판매사업부로 나눠져 있던 것을 법인영업 1부/2부로 통합하고, 법인영업 부문 내 법인 대형단체의 제안, 기획, 예약 및 상품 관리 등을 전담하는 ‘법인영업운영부’를 신설한다. 아울러 현 제휴법인 영업부문의 제휴사업부와 콜센터부문이 합쳐져 제휴ㆍ콜센터부문으로 소속이 변경된다.

다음은 2013년 상반기 정기 인사이동의 주요내용. 이동배치 직원은 55명, 제휴법인영업본부 조직개편에 따른 단순 소속부 변경 직원이 31명이다.

서상영 ㈜모두관광개발 이사대우는 이사로, 한채경 항공기획부문 부장 외 4명이 이사대우로, 안중철 경영ㆍ전략기획본부 회계관리팀 차장 외 2명이 부장으로, 정희용 상품본부 유럽사업부 과장 외 16명이 차장으로 승진한다.

또한, 양은영 상품본부 부산상품사업부 대리 외 41명이 과장으로, 김혜자 상품본부 제주상품팀 계장 외 51명이 대리로, 이밖에 상품본부 공항서비스팀 사원 등 35명이 계장으로 승진한다.

승진 명령 및 정위치 근무는 4월 1일부터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