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의석, 강민경 CF 성인용품 광고로 패러디
[헤럴드생생뉴스]학내 종교 자유와 병역 거부 등 수많은 사회적 이슈를 만들어낸 강의석 씨가 이번엔 선정성 논란이 된 강민경의 면도기 광고를 피임기구 광고로 패러디해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강의석 씨는 지난 21일 유튜브에 '강민경 광고 2편'이라는 제목으로 50초짜리 동영상을 올렸다. 최근 질레트가 공개한 강민경의 면도기 홍보 CF를 편집한 뒤 자신이 촬영한 영상을 이어붙인 것.

이 면도기 CF는 강민경이 한쪽 어깨를 드러낸 니트와 쇼트팬츠 차림으로 남자친구의 옷을 잡아당기며 애교섞인 멘트를 하고 남자친구의 손이 강민경을 쇼파 위에 밀치는 모습으로 선정성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런데 강의석 씨는 선정성 논란이 된 영상에다 자신을 강민경의 상대역으로 편집해 “오빠가 지켜줄게”라며 피임기구를 꺼내고 “잘하네”라며 유사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멘트로 네티즌들을 비난을 샀다.

사진=강의석 유튜브캡처

강씨의 패러디 영상에 네티즌들은 “할 게 있고 안할 게 있다” “이건 강민경을 두 번 죽이는 일이다. 너무 심했다” “누군가 했더니 역시 강의석”이라며 대체적으로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강씨는 유튜브에 해당 영상을 게재한 후 “남녀 단둘이 있으면 할 게 뭐 있나? 선정성보다는 여자가 남자 면도해 준다는 가부장적인 컨셉이 더 문제인 것 같은데. 기껏해야 둘이 뽀뽀하는 건데 이것도 못 봐 준다면 표현의 자유는 어디 있을까? 초딩들도 다 아는 거 쉬쉬하지 말고 피임교육이나 확실히 했으면 좋겠다”며 제작배경을 설명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