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 톡!톡!
바른자세 학습 초등생 가구 ‘조이’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생 가구 신제품 ‘조이(Joy)’를 내놨다.

조이의 기본 색상은 오래 봐도 편안한 단풍나무 색상을 기본으로 제작돼 자녀방에 많이 사용되는 흰색계열과 쉽게 어울리게 한 게 특징. 조이 책상은 일반책상의자의 높이조절 폭만큼(8㎝) 높이 조절이 가능해 바른 자세로 학습할 수 있게 도와준다. 책상 선반에 부착할 수 있는 LED조명은 책상 전체를 비춰주고 빛 떨림 현상이 없어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고. 한샘은 조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책상을 포함해 두 품목 이상 구입하면 책상을 최대 30만원 할인한다.


진드기 싹 침구청소기 ‘레이캅’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방문판매 조직인 리빙플래너를 통해 침구청소기 ‘레이캅(Ray Copㆍ사진)’을 시판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이캅 지니 침구청소기(BG-250WKW)는 레이캅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지니 BG-250 모델과 가격은 같지만 브러시 구조 개선을 통해 성능을 개선한 게 차이점이다. 특히 제품에 들어있는 ‘싹싹팡팡 브러쉬’는 침구를 1분에 2200회 두드려 침구 속 숨은 진드기를 분리하는 ‘펀치’ 기능이 추가돼 보다 효율적으로 미세먼지와 오물을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쿡플러스 스피드쿡 5종 라인 출시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한 ‘쿡플러스 스피드쿡 5종 라인’을 선보였다.

삼겹살구이팬, 라볶이팬, 김치찌개냄비로 구성된 스피드쿡 시리즈는 열 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 한층 더 빠르고 손쉬운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내구성은 물론 환경호르몬 염려 없이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는 설명.

삼겹살구이팬은 기름이 바깥쪽으로 흘러내릴 수 있게 고안돼 조리 중 기름이 튀지 않는다. 라볶이팬은 조리 시 필요한 식재료와 물 조절 눈금선을 팬 내부에 인쇄해 별도의 레시피 없이도 바로 조리가 가능하며, 김치찌개냄비는 내부의 물 표시선과 함께 간편하게 1~2인분을 끓이기에 딱 알맞은 것이 특징이다.

라볶이팬과 김치찌개냄비는 1~2인용과 2~3인용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삽겹살구이팬의 경우 2명이 함께 고기를 구워먹기에 딱 알맞은 사이즈.

구입은 온라인 쇼핑몰(www.locknlockmall.com)을 비롯해 대형 할인점과 전국 락앤락 직ㆍ가맹점에서 가능.

원호연 기자/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