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행소식>핀에어, 中 시안 취항ㆍ스타우드그룹 무료숙박 이벤트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핀에어(www.finnair.co.krㆍ한국지사장 김동환)가 내년 6월 유럽 항공사 최초로 중국 시안 직항 노선을 새로 취항한다. 시안은 핀에어의 13번째 아시아 취항지로, 중국 산시성에 위치한 인구 800만의 대도시이다. 또, 최근 항공우주와 소프트웨어 산업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시황릉과 병마용 등 여러 유적지가 위치해 매년 전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핀에어는 같은 시기에 헬싱키-하노이 노선도 정기 운항을 시작한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아시아 퍼시픽(Starwood Hotels & Resorts Asia Pacific)과 마스터카드 월드와이드(MasterCard Worldwide)가 무료 숙박 이벤트 ‘유어 데이(Your Day)’를 진행한다.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와 마스터카드 회원 중 내년 3월 31일까지 스타우드 홈페이지(www.spg.com/mastercardyourday)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0개 이상의 스타우드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3일 연속 숙박하면 3일째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 기간은 내년 4월 30일 까지이며, 마스터카드 회원 중 SPG 회원이 아닌 고객은 온라인에서 무료 회원에 가입할 수 있다.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1월 1일 입장 고객에게 10키조의 세뱃돈을 증정하고, 2월 11일까지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키자이나 타임캡슐’을 진행한다. 키자니아 화폐 ‘키조’는 키자니아 내 체험시설에서 사용 가능하며, 어린이들이 직접 물건을 구입하고 네일아트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중앙광장에서는 새해소원을 비는 신년 이벤트가 열린다. 아이들이 자신에게 편지를 쓰면 타임캡슐에 보관한 후 내년 12월에 다시 보내주는 방식이다. 또, 어린이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2013 이루어져랏!’도 함께 진행된다.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들의 모습이 동영상으로 제작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새로 창간하는 ‘키자니아 매거진’ 정기 구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가족 초대권 등 총 2013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544-5110.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