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테마파크, 동화 속의 크리스마스 속으로
○…낮엔 동화처럼, 밤이면 영화처럼 = 에버랜드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연다. 매일 2회 ‘화이트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호두까기 팝업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특히 호두까기 인형을 본뜬 호두까지 팝업 어드벤처는 최대 가로 7m, 높이 5m에 달하는 7개의 팝업북이 거대한 놀이터가 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어둠이 내리면 수십만 개의 전구들이 일제히 빛을 발하는 ‘크리스마스 애비뉴’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물한다. 12만개 LED전구가 은하수처럼 펼쳐지는 눈꽃송이 모양과 트리 모양의 대형 전식 장식은 최고의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크리스마스 이브(24일)에는 인디밴드와 아카펠라 그룹이 ‘크리스마스 캐롤 판타지’를 선보여 낭만을 한껏 고조시킨다.



○…산타클로스가 눈앞에 = 서울랜드는 특별 공연 ‘산타클로스와 스크루지 영감’을 준비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 산타 복장을 한 무용단과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이 서울랜드 곳곳을 누비는 ‘크리스마스 장난감 퍼레이드’도 색다른 추억을 남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매일 2차례 신기한 마술쇼와 스윙댄스 등이 어울어진 ‘펀타지쇼’도 준비돼 있다.



○…추위 걱정 뚝, 대형 실내에서 크리스마스를 =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워터파크와 스파, 실내 스키장 등 곳곳이 크리스마스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형형색색의 LED전구와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워터파크&스파존에선 마치 눈이 내리는 동화 속 겨울나라에 온 듯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실내 스키장인 스노우도시에 들어선 이글루 산타마을에선 캐롤과 함께 산타 버블쇼, 산타 플래시몹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김우영 기자/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