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상의 모든 가방’을 가득 실은 대형 버스 출몰

가방 전문 쇼핑몰 ‘가방팝’, 서울 시내에 대형 랩핑 버스 운행


최근 강남역, 압구정, 홍대, 대학로 등 젊은 사람들이 밀집하는 지역에 가방을 한가득 실은 대형 버스가 출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랩핑버스의 특징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가방을 가득 싣고 달린다는 점. 버스의 수많은 가방은 노란 선물테이프로 꽁꽁 싸매져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더욱 유발한다.


가방을 한가득 싣고 달리는 대형 랩핑버스의 정체는 바로 가방쇼핑몰 ‘가방팝’의 브랜딩 광고 버스. ‘세상의 모든 가방’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가방을 선보여왔던 가방팝이 최근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오픈 9주년을 기념하여 이와 같은 광고를 준비한 것이다.

 


가방팝의 랩핑광고 버스는 현재 재미있고 독특한 외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직접 버스를 구경하고 싶은 고객들의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 이 버스는 이번달 31일까지 서울 시내를 투어할 예정이라고 가방팝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가방팝에서는 랩핑버스 운행과 함께 연말까지 ‘가방팝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방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버스의 일자별 노선을 확인한 이후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운행하는 랩핑버스를 포착해 이를 사진에 담아 ‘버스파파라치’ 게시판에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경품을 증정하고 있는 것.


‘가방팝 파파라치’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와 연계하면 더욱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이 끝난 1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에게는 투미 가방, 노스페이스 가방, 라코스테 지갑 등 인기 브랜드의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가방팝은 서울 곳곳을 다니는 랩핑버스에 대한 재미있는 퀴즈 동영상을 제작,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쇼핑지원금 1,000원을 지급하고, 정답자 중 5명을 추첨해 나이키패딩을 선물한다.


가방팝의 랩핑광고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