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성탄절 풀코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연말을 맞아 스테이크 신메뉴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풀코스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드라이에이지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는 두께 4.5㎝ 이상의 두툼한 립아이를 3주간 전용 ‘에이징 쿨러’에서 뼈째 숙성했다.

특히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만의 숙련된 스테이크 조리방식이 더해져 고기 겉면의 바삭함과 립아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포터하우스’ ‘엘본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와 새롭게 출시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4종을 각각 메인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21~25일까지는 ‘드라이에이지드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풀코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31일까지 청담CGV점에서 세트메뉴나 디너 코스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CJ원카드 적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800만원 상당의 ‘CGV 더프라이빗씨네마’ 1일 전체 대관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현재 청담CGV점과 여의도IFC점이 있다. 크리스마스 기간 5일간(21~25일)은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영업시간은 청담CGV점은 오전 11시~오후 11시, 여의도IFC점은 오전 11시~오후 10시까지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