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차, 플래그십 스토어 W라운지 개설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스토어 ‘W라운지’ 1호점을 강남에 개설했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차가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차원에서 개설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강남구 대치동 1호점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를 비롯, 노동조합, 협동회 및 대리점협의회 등 초청인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쌍용차 측은 “고객 최상의 서비스(World Class)와 진심 어린 환영(Welcome)을 다해 고객 감동(Wonder)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자 W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1호점 이후 향후 모든 국내 판매 네크워크는 W라운지가 정한 기준에 맞춰 단계적으로 개선할 방침이다. 차량 정비 신 신차 점검 등 모든 고객 서비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고, 인포메이션 존, 차량전시 존, 엔진을 비롯한 부품 전시공간인 PR존, 구매 고객을 위한 컨설팅 룸과 콘퍼런스 룸, 태블릿 PC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정보 검색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라운지, 1:1 화면을 통해 자동차 정보를 알아보는 미디어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쌍용차는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광역시 등 국내 각 주요 권역에 W라운지를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이유일 대표이사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판매 네트워크 고급화를 본격 추진함으로써 앞으로 판매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