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잘못된 방법이 다이어트 실패 부른다…건강한 ‘에스란 다이어트’ 주목

핫앤슬림 “체지방 빠지지 않으면 진정한 다이어트 아니다”


현대사회에서 다이어트는 외적인 아름다움의 추구와 동시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끊임없이 시도되고 있다. 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보기 위해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고르게 영양소를 섭취 할 수 없는 원푸드 다이어트, 몸에 무리를 줄 수 있는 ‘굶는 다이어트’ 등이 그 대표적인 예다.


이와 관련해 다이어트식품 전문기업 핫앤슬림은 “단순하게 먹지 않으면 살이 찌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경고한다.


관계자는 “단기간 섭취열량이 극도로 적어지면 몸무게가 줄어들 수 있다. 하지만 이는 지방이 빠지는 것이 아니라 체수분과 단백질이 줄어드는 것”이라며, “오히려 몸의 근육과 골격을 망칠 수 있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잘못된 방법으로 몸을 상하게 할 위험이 큰 가운데, 핫앤슬림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에스란’을 15일 출시했다.

 


핫앤슬림 연구진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에스란(slan)은 잠자는 동안 체지방을 관리하여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이다. 제품은 천연식물성성분으로 구성되어 인체에 무리없이 건강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보조한다.


장연동운동을 활성화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으로 상쾌한 아침을 선사하며 또한 복부에 축적돼있는 열량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함으로써 신체활동이 적고 섭취열량이 높은 현대인들의 근육단백질의 분해를 최소화하면서 복부와 허리를 중심으로 체지방관리가 진행되는 원리다.


잠자기 전 하루 한번 간편한 섭취만으로도 몸매관리와 쾌변 일석이조 효과를 볼수 있는 제품으로 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KGMP)인증을 획득한 한방의약품전문 ㈜한국 인스팜에서 안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엄격한 제조과정을 거쳐 생산되고있다.


신진대사가 가장 활발해지는 수면시간에 복용하는 에스란은 장연동운동 활성화를 유도해 복부에 축적된 열량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함으로써, 복부나 허리를 중심으로 체지방관리를 돕는다. 복부는 잔여열량을 체지방으로 보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복부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공략함으로써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한다.


경기도 의왕시에 거주하는 박혜영(30세)씨는 최근 출산후, 효과가 좋다는 여러 다이어트보조제품과 원푸드다이어트등을 체험해보았지만, 변비와 탈수현상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최근 유행하는 다이어트들로는 효과를 보지 못했다. 조금 효과를 보는듯해도 어느 순간 요요현상이 나타나 그간 노력이 물거품이 되었다. 한 육아, 출산전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에스란의 후기를 통해 “쾌변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에스란’을 체험한후 두 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었다”고 말했다.


핫앤슬림은 “체지방이 빠지지 않고서는 진정한 다이어트라 말할 수 없음”을 강조하며, “에스란이 힘들고 지치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