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루시아, 애니메이션 거장 미셸 오슬로와 함께한 뮤직비디오 ‘I Can’t Fly’ 공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지난 달 새 앨범 ‘데칼코마니(Decalcomanie)’를 발표한 여성 싱어송라이터 루시아(심규선)가 19일 정오 ‘아이 캔트 플라이(I Can’t F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루엣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셸 오슬로 감독의 신작 ‘밤의 이야기’의 영상에 루시아의 ‘아이 캔트 플라이’가 삽입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11월 29일 ‘밤의 이야기’ 개봉을 앞두고 영화의 마법 같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찾던 수입사 측은 루시아의 새 앨범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를 보고 공동 프로모션을 결정했다. 지난 달 17일 공개된 ‘세이비어’ 뮤직비디오는 미셸 오슬로 감독의 작품처럼 실루엣을 활용한 아름다운 영상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밤의 이야기’는 미셸 오슬로 감독이 ‘프린스 앤 프린세스’ 이후 1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해외 개봉 당시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빼어난 영상미를 가진 애니메이션”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밤의 이야기’는 2011년 베를린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하기도 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