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버벌진트-팬텀-애즈원 총출동..패밀리콘서트 ‘브랜뉴이어’ 개최
힙합 공연을 찾아보기 힘든 요즘, 대한민국 흑인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이 힙합 마니아들에게 반가운 연말공연소식을 예고했다.

오는 12월 16일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구, 악스코리아)에서 브랜뉴뮤직이 직접 기획, 제작하는 콘서트브랜드 ‘브랜뉴데이 VOL.2 <브랜드뉴이어(BRANDNEW YEAR)>’라는 타이틀로 연말 패밀리콘서트를 연다.

올 한 해 흑인 음악계를 넘어 대중가요시장에서 그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들을 펼쳤던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다같이 모여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2012년을 마감하고 다가오는 2013년을 맞이하는 송년회 겸 신년회의 콘셉트로 힙합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공연이 될 예정.


이번 공연에는 버벌진트(Verbal Jint), 애즈원(As One), 스윙스(Swings), 팬텀(Phantom), 미스에스(Miss S), 비즈니즈(Bizniz), 허인창과 BNR, 시진, 트로이(Troy) 등 브랜뉴뮤직의 모든 뮤지션이 총출동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가장 화려한 무대와 특별하고 재미난 연말 이벤트들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롭게 브랜뉴뮤직에 합류, 앞으로 브랜뉴뮤직의 간판 아티스트들로 활동하게 될 새로운 뮤지션들의 공식적인 첫 무대도 펼쳐질 것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콘서트는 2012년 브랜뉴뮤직에 보내주신 팬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공연”이라며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고자 열띤 준비 중에 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번 공연에 대한 정보 및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