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근석 “한일 선불카드, 환전 번거로움 없어 편리”
배우 장근석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츠이스미모토카드 한국 트래블 페이드 카드의 특징을 설명했다.

장근석은 11월 13일 오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미츠이스미토모카드 한국 트래블 페이드’ 출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환전의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날 장근석은 “이 카드를 사용하면 큰 돈을 지갑 속에 불편하게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편리하게 한국의 쇼핑을 즐기실 수 있다는 점이 큰 잠정인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유례가 없던 새로운 상품이 출시됐다.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특정 이벤트를 통해 혜택도 받으실 수 있다. 한국을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츠이스미토모카드 시마다 히데오 사장은 “한국과 일본,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근석이 모델로 발탁딤으로 친숙하고 편리한 카드라는 이미지로 인지도를 단숨에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장근석 모델 발탁 배경을 발혔다.

한편 ‘미츠이스미토모 카드 한국 트래블 프리페이드’는 하나SK카드와 미츠이스미토모 카드의 한일 금융분야 최초의 합작 투자해 개발된 시스템 모델이며 VISA, MASTER 등 글로벌 브랜드 중개회사를 배제한 한일 최초의 선불카드다.

유지윤 이슈팀 기자/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