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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빌 영업익 56억…전년비 26% 증가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게임빌(www.gamevil.com)이 13일 매출 166억 원, 영업이익 56억 원, 당기순이익 49억 원의 3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전년동기대비 각각 66%, 26%, 21%가 증가한 수치다. 이번 분기 게임빌은 역대 최대 분기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484억 원으로, 작년 연간 매출이었던 428억 원을 이미 넘어섰다.

게임빌 측은 ‘피싱마스터’, ‘몬스터워로드’ 등 소셜 게임이 호조를 보였고, 북미 시장에 이어 일본 등 아시아권의 동반 성장으로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로 도약한 게 이 같은 성장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올해 들어 본격 출시 및 서비스에 돌입한 게임들이 3분기 매출 중 40%에 가까운 비중을 차지하면서, 4분기에도 안정적인 매출 기반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용국 게임빌 부사장은 “모바일게임 시장은 급격한 성장과 함께 많은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시장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부 역량과 외부 역량의 시너지를 최대한 창출하는 전략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gyelove@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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