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고싶다’ 한진희, 박유천 아버지 변신..악인 본능 발산
배우 한진희가 냉철한 악인으로 변신,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진희는 MBC 새 수목 드라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에서 주인공 ‘한정우(박유천 분)’의 아버지이자 지독한 이기주의에 빠진 잔인한 독설가 ‘한태준’으로 분한다. 특히 그가 안방극장에 선보일 서늘한 카리스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한진희는 붉게 충혈된 눈으로 누군가를 매섭게 쏘아보고 있다. 또 어딘가를 향해 사냥용 총을 겨누며 날카로운 시선을 보내고 있는 모습으로 누구든지 자신을 복종하고 따라야 하며 돈을 위해서라면 아들까지도 이용하고 버릴 수 있는 무서운 인물의 캐릭터의 내면을 드러내고 있다.


제작진은 “중견배우 한진희의 카리스마는 현장의 스태프들마저 긴장하게 만드는 마력을 자랑하며, ‘명불허전’ 명품배우의 연기란 무엇인지 명확히 설명해준다”며 “한진희를 비롯 전광렬, 도지원, 송옥숙, 차화연, 김선경 등 명품 중견 배우 라인 업은 작품에 무게를 높이며 견고한 스토리 전개를 이끌어가는 중심축이 되고 있다. 주연배우와 더불어, 명품 중견배우들의 활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떨리는 첫 사랑의 기억을 앗아간 쓰라린 상처로 인해 숨바꼭질 같은 인연을 이어가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아낼 정통 멜로드라마로 오는 11월 7일 첫 방송된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