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라운아이드소울, 2년 만에 전국 투어 “Soul Play!!”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2010년 ‘소울 피버(Soul Fever)’ 투어 이후 2년 만에 전국 투어를 재개한다.

‘소울 플레이(Soul Play)’란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투어는 12월 15일 광주를 시작으로 일산, 대구, 대전, 수원, 부산을 거쳐 내년 2월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까지 전국 주요 7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소속사인 산타뮤직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투어를 기다리는 2년 동안 아쉬움이 많았다”며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한 멤버들의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투어는 지난 2년 동안 멤버 개개인의 위상이 눈에 띄게 높아진 뒤 열리는 공연이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가수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가수로 거듭난 정엽, 첫 솔로 앨범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나얼, 라이오넬 리치와 듀엣으로 활약한 영준,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7연승 기록을 남긴 성훈까지 멤버들은 활발한 솔로 활동으로 팀 못지않은 지명도를 확보했다.

일산, 광주, 부산, 대전 공연 예매는 현재 진행 중이며,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서울 공연 티켓은 예스24(http://ticket.yes24.com/1544-6399)가 5일 오후 2시부터 독점 판매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