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美 팝스타 카르민, SBS ‘K-팝 슈퍼 콘서트’ 합류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미국의 실력파 아티스트 카르민(Karmin)이 SBS ‘K-팝 슈퍼 콘서트’에 참여한다.

카르민은 오는 11월 10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에서 열리는 ‘2012 SBS K-팝 슈퍼 콘서트 인 아메리카(이하 ‘SBS K-팝 슈퍼 콘서트’)에 합류, K-팝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싸이와 같은 버클리 음대 출신인 에이미 하이드만, 닉 누난으로 이뤄진 혼성 듀오 카르민은 데뷔 전부터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엘엠파오(LMFAO)의 ‘파티 록 앤썸(Party Rock Anthem)’, 마룬 파이브(Maroon 5)의 ‘미저리(Misery)’ 등 정상급 가수들의 곡을 자신들의 스타일에 맞춰 편곡해 커버 영상을 올리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카르민의 커버 영상은 모두 합쳐 2억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며, 그중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의 ‘룩 앳 미(Look At Me)’ 커버 영상은 조회 수 7000만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소녀시대, 2NE1, 카라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참여하는 ‘SBS K-팝 슈퍼 콘서트’는 1만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 원형 공연장인 얼바인 버라이즌 와이어리스 앰피시어터(Verizon Wireless Amphitheater)에서 개최된다.

한편,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유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jauent.com/concert.php)를 참조하면 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