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걸스데이, 온라인 음악차트 상위권 ‘안착’..야구팬들과 만남 가져
6개월 만에 4인조로 컴백한 걸그룹 걸스데이의 신곡 ‘나를 잊지마요’가 온라인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그 인기에 힘입어 야구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10월 27일 오전 걸스데이 소속사 측은 “걸스데이의 신곡 ‘나를 잊지마요’가 벅스 1위, 멜론 5위, 소리바다 2위, 다음뮤직 2위, 네이버 뮤직 5위 등 음악차트 상위권에 무난히 안착했다”고 전했다.

이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삼성 대 SK) 공수교대와 투수교체 시 방송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걸그룹으로 등장해 야구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걸스데이의 이번 싱글 타이틀곡 ‘나를 잊지마요’는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너 한눈 팔지마’ 등을 만든 작곡가 겸 프로듀서 남기상의 작품이다.

이 곡은 몽환적인 디지털 사운드와 강렬한 사이드체인 리듬 위에 아날로그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덧입혀져 첫 사랑의 아련함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가을 분위기와 귀여움을 벗고 한층 성숙해진 걸스데이의 신곡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져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 같다”며 “분위기를 타서 음악 방송 순위프로그램에서도 1위에 올랐으면 하는 기대를 해본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는 2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나를 잊지마요’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