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제훈 "배우로서 정체성,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배우 이제훈이 "배우로서 정체성은 눈꼽만큼도 흔들린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10월 23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가디언즈’ 프레스 데이에 참석해 "배우로서 정체성은 눈꼽만큼 흔들림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군대에 가서 조금 더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성숙하고 견고한 사람으로 제대하고자 하는 게 제 목표다. 그 후 다시 배우 생활을 이어가는 게 제게 있어 0순위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아울러 그는 이날 데뷔 이래 처음으로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 것에 대해 "오디션을 보고 뽑히게 됐다. 직접 연기하고 싶을 정도로 목소리만 더빙해서 연기한다는 게 쉽지 않더라. 참 힘들었지만 보람된 작품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제훈은 오는 25일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대한다. 그는 과거 호루라기 연극단으로 불렸던 경찰홍보단에서 의무경찰로 21개월간복무하게 된다.

’가디언즈’는 세상을 점령하려는 악령 ‘피치’에 맞서 ‘가디언즈’라 불리는 각기 다른 힘과 능력을 지닌 5명의 불멸의 히어로들이 처음으로 힘을 합쳐 전세계 아이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상상력을 보호하기 위해 펼치는 거대한 대결을 그린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1월 개봉한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