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산신도시 2단계 탕정지구’ 사업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LH 아산직할사업단이 ‘아산신도시 2단계 천안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아산직할사업단은 아산신도시 2단계 탕정지구 중 천안지역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오는 30일 천안시 불당동 충남북부상공회의소 10층에서 건설업체 및 부동산 중개업소, 투자 관심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아산신도시 2단계 탕정지구 중 최근 공급을 개시한 천안지역의 주요 개발방향 및 공급일정 안내’를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천안지역 사업계획 외에 ‘천안·아산지역의 부동산 투자전망’에 대한 전문강사의 강의 및 개별 부동산 상담부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산신도시 탕정지구 천안지역은 우수한 입지 여건으로 천안ㆍ아산지역 중심상업 및 주거지역에 둘러싸여 있어 높은 미래가치로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 실수요자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 84필지를 대상으로 한 추첨분양에서 예약금을 타 지역보다 다소 높은 1000만원을 받았음에도 3929명이 몰려 최고 478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분양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또 10월 이후 공급예정인 공동주택용지 및 상업용지에 대한 수요도 상당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아산신도시 2단계 탕정지구는 총면적 512만8000㎡ 규모로 개발된다. 이 중 천안지역은 천안시 불당동 일원에 총사업면적 228만9000㎡ 규모로 조성되며 주택 1만360호, 2만8000여명의 인구를 수용할 계획이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