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스트ㆍ포미닛 소속 큐브엔터, 印尼 공식 에이전트 계약 체결…해외활동 박차
[헤럴드경제=남민 기자]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이하 레인보우브릿지)가 큐브엔터테인먼트 전속아티스트들의 인도네시아 공식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7일 오전 레인보우브릿지 김진우 대표와 큐브엔터테인먼트 박충민 대표는 한류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비스트, 포미닛, 지나, 비투비 등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전속 아티스트들의 인도네시아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인도네시아 공식 에이전트 협력 협정식을 가졌다.

이번 공식 에이전트 계약을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 전속 아티스트들은 인도네시아에서 진행되는 방송활동, 공연, CF, 이벤트 등 매니지먼트 관련한 모든 활동을 위한 본격적인 채비를 구축하게 된다.

레인보우브릿지는 인도네시아에 비스트, 포미닛, 지나, 비투비를 적극 홍보하고 한류의 저변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

▲사진=포미닛                                                                                ▲사진=비스트

이번 에이전트 계약의 일환으로 포미닛은 오는 10월 31일 인도네시아의 오디션프로그램 ‘갤럭시슈퍼스타’ 시즌1의 우승팀 ‘S4’ 컴백무대 ‘Volume Up Party’에서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레인보우브릿지는 K-POP 아티스트들을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키워내기 위한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운영하는 회사이며, 국내 최초 해외에 K-POP 양성시스템을 수출한 경력이 있다.

레인보우브릿지의 김진우대표는 “이번 공식 에이전트 계약을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인도네시아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며, 인도네시아에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