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현우, ‘아그대’ 亞 프로모션 성황 ‘차세대 한류 이끈다’
배우 이현우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방문해 팬들과 훈훈한 만남을 가졌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10월 16일 “이현우가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프로모션 차 지난 12일 오후 출국해 14일부터 말레이시아 팬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이현우는 14일 현지팬들과의 만남에 앞서 방송과 일간지, 잡지 등 현지 유력 매체들과의 인터뷰에 응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냈다. 이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쇼핑센터 ‘선제이 왕 플라자’에서 2천 여 명의 팬들과 함께 드라마 소개와 촬영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친밀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그는 곧장 싱가포르로 이동, 15일 오전부터 방송사 인터뷰 및 유력 언론매체들과의 인터뷰 일정을 소화했다. 이날 오후 팬미팅이 진행된 싱가포르 유명 쇼핑센터 ‘썬텍시티’에는 이현우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이 1층 중앙 무대를 중심으로 3층의 난간까지 빼곡히 자리를 메워 더욱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현지 행사 주최측은 이날 현장에 몰려든 인원을 약 3천 명으로 추산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현우는 현장에 모인 각국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첫 인사를 전하며 반가움을 표해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사전 추첨을 통해 무대 위로 올라온 다섯 명의 열혈 팬들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하고, 드라마 속 ‘차은결’의 노래로 화제를 모았던 ‘귀여워송’을 즉석에서 불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현지 행사 진행 관계자는 “최근 같은 장소에서 진행한 동남아시아에서의 인기 스타 팬미팅를 포함하여 역대 최대 집객을 기록했다” 라면서 “현지 언론과 행사 관계자들은 이현우를 향후 한류를 이끌어나갈 최고의 차세대 스타로 주목하고 있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일정 내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팬들의 SNS를 통해 이현우의 일거수일투족이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등 그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한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