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번 써보면 푹 빠지는 예쁜 ‘동안크림’ 나왔다
혼자 몰래 예뻐지고, 친구 몰래 훔쳐쓰고 싶은 파워크림 인기

150명 체험단 사용후기 평점 9.72점 ‘경이적 기록’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한번 발라보면 매력에 푹 빠지는 ‘도둑크림’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비더스킨(www.betheskin.co.kr) 이 출시한 ‘보테니컬 뉴트리션 파워크림<사진>’은 판테놀 성분과 스쿠알란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며칠만 사용해도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혁신적인 친환경 동안크림이다.

‘도둑크림’이란 닉네임은 짧은 기간에 놀라울만큼 얼굴 피부가 탄력있고 팽팽하게 획기적으로 개선된 것을 경험한 고객체험단이 ‘혼자 몰래 예뻐지고, 친구 몰래 훔쳐쓰고 싶은 파워크림’이란 뜻에서 붙여준 애칭이다.

지난 9월 150명의 까다로운 고객체험단을 대상으로 ‘도둑크림’ 사용평가를 실시한 결과 사용감과 영양감, 보습력, 지속력 등을 평가항목에서 10점 만점중 평점 9.72점으로 거의 만점을 받는 등 경이로운 사용후기평점을 받았다.

또 20명의 베타테스터를 통해 현재 2배 가량 비싼 가격에 유통중인 유명 브랜드 제품 10여종과 동일한 조건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 피부탄력 증진, 각질 완화, 탁월한 보습력, 24시간 롱래스팅 등에서 90% 이상이 ‘도둑크림’을 선택해 탁월한 효과를 다시 한번 검증받은 바 있다.


‘도둑크림’은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탈크 등 유해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4프리 제품으로, 피부 재생력을 자극하고 부드러움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판테놀 성분과,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넥타퓨어 성분, 수분탱크라 불리는 펜타비틴R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특히 펜타비틴R은 피부에 존재하는 7가지 이당류 보습성분 복합 MMS(Moisture Magnet System)로, 일반 보습 추출물보다 50배 많은 수분을 품을 수 있고 스폰지처럼 장시간 보습효과를 유지시켜 준다. 원가는 매우 비싸지만 일단 피부에 흡수되면 쉽게 씻겨나가지 않고 하루종일 보습력을 유지해 꿈의 고보습 성분, 수분탱크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로얄젤리, 캐스터오일, 브델리아 등 고급 화장품에 사용되는 천연 약재와 아르니카, 엘더, 아이비, 말로우, 펠리토리 등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주는 허브성분도 추가돼 있어 가을철 거칠고 지친 피부를 팽팽하고 탄력있는 동안피부로 되돌려 놓는데 도움을 준다.

이밖에 체내에 들어오면서 비타민 B5로 전환돼 의약이나 화장품, 식품에 널리 애용되고 있는 프로비타민 ‘판테놀’성분도 다량 포함돼 있다. 판테놀은 피부 재생력을 자극하고 부드러움을 증가시키며, 염증 및 가려움증을 방지하는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도둑크림’은 세안후 뉴트리션 파워토너와 세럼을 가볍게 발라준 후 사용하면 하루종일 끈적임없이 가볍고 촉촉하며 팽팽한 동안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특히 가을-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비더스킨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말까지 파워토너와 파워세럼, 파워크림을 패키지로 구성한 ‘보테니컬 뉴트리션 파워라인 3종세트’ 구입 고객에게 현재 2만5000원에 판매중인 ‘유브이 컷 센시티브 썬스크린’ 신제품을 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파워라인 3종세트 가격은 8만7000원.

성준제 비더스킨 기획실장은 “가을철에 금방 푸석해져 탄력을 잃고 주름이 지는 건성피부 때문에 고민중인 여성을 위해 단기간에 탱탱하고 탄력있는 촉촉한 동안피부로 돌려놓는 획기적인 ‘도둑크림’을 개발하게 됐다”며 “파워토너와 세럼, 크림을 적당히 섞어 주2~3회 보습팩으로 사용한다면 뛰어난 기능성 보습팩과 아이패치로도 응용할 수 있어 2~3주후엔 확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더스킨은 2009년 설립된 뷰티바이오 벤처기업으로,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클렌징, 바디케어, 피부트러블 등 기초 화장품 전분야에 고품격 제품을 출시, 국내 화장품 업계에 천연 한방허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