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석 연휴에 볼 만한 영화, 뭐가 있을까?
개봉작1/메리다와 마법의 숲

메리다는 옛 스코틀랜드의 공주다. 어머니인 왕비는 딸이 왕실의 예법대로 살다가 결혼이나 하기를 바라지만 메리다는 예쁜 옷과 구두보다는 말타기와 활쏘기를 즐기는 선머슴같은 소녀다. 말 끝마다 엄마의 잔소리를 듣는 것이 지겨워진 메리다는 마법의 숲을 찾아가 “엄마를 바꿔주세요!”라고 외친다. 그러자 엄마가 곰으로 변했다. 후회막심한 공주는 엄마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펼친다. 한국 개봉판 목소리 주연은 강소라가 맡았다. 감독 마크 앤드류스ㆍ브렌다 채프먼, 주연(목소리) 켈리 맥도널드. 전체관람가.

▶한마디로: 딸을 강하게 키우고 싶다면. 



개봉작2/테이큰2

하루가 멀다하고 흉악범죄가 잇따르는 흉흉한 시대. 부모라면 자식들의 안전을 먼저 지켜야 한다. 3년전 개봉한 ‘테이큰’은 납치된 딸을 구하는 전직 CIA 요원의 분투를 그려 기대 이상의 흥행성적을 거뒀다. 속편인 ‘테이큰 2’에선 주인공 브라이언에게 혼났던 흉악 인신매매범들이 복수에 나서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흉악범들의 복수로부터 딸과 전처를 보호하기 위한 아빠의 활약을 담았다. 감독 올리비에 메가턴, 주연 리암 니슨. 청소년관람불가.

▶한마디로: 힘내라 아빠!



개봉작3/우리도 사랑일까

결혼 5년차 부부가 주인공이다. 프리랜서 여성작가 마고는 다정하고 유머러스한 남편 루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누리고 있다. 그런데 어느 날 업무차 떠난 여행길에서 마고는 우연히 대니얼이라는 남자를 알게 된다. 처음 만난 순간부터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한 호감을 느낀다. 사랑은 우연때문에 운명이 되는 것일까. 공교롭게 대니얼은 부부의 바로 앞집에 살고 있었다. 마고의 마음 속에서 새로운 남자가 차지하는 자리는 점점 커져만 간다. 영화는 남편과 새 연인 사이에서 흔들리는 여인의 심리에 초점을 맞췄다. 감독 사라 폴리, 주연 미셸 윌리엄스, 세스 로건. 청소년관람불가.

▶한마디로: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