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MDS테크, 13년째 가족초청 명절 장보기 행사
[헤럴드경제=최재원 기자]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인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이 회사 부근 할인마트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판교로 사옥을 이전한 후 처음 실시한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는 2000년부터 한번도 빠짐없이 매 명절 때마다 이어 온 MDS테크놀로지만의 독특한 기업문화로 올해가 13년째다. 회사에서는 1인당 25만원의 쇼핑 금액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직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쇼핑을 하며 본인이나 가족이 원하는 선물이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장보기 행사와 별도로 임직원들이 업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뒤에서 응원해 준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회사에서 특별 선물과 함께 영화 관람 이벤트도 준비하여 좋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장보기 행사를 위해 홈플러스 야탑점에는 MDS테크놀로지 임직원을 위한 전용 계산대가 마련되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약 3시간동안 진행되었다.

이상헌 MDS테크놀로지 대표는 “회사의 사업환경이 어려운 상황이긴 하나 지금까지 회사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직원들을 위해 묵묵히 응원해 준 가족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경기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직원 가족들간에 친목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