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한 아이폰5 강점 살리는 데 중점, 단순함의 미학 덧입혀
지난 21일 미국에서 아이폰5가 출시되면서 국내 소비자들도 출시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액세서리 전문 업체들도 벌써부터 새로운 아이폰에 맞는 신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APR(Premium Apple Reseller) 매장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플립형과 카드 삽입형이 큰 인기를 얻었던 것에 반해 아이폰5의 경우, 액정 크기가 4인치로 커지고 상하단의 길이가 길어지면서 착용이 용이한 케이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 업체인 레즈락도 아이폰5의 케이스를 선출시 했다. 레즈락의 ‘S 시리즈(LEZROCK S Series CASE)’와 ‘B시리즈(LEZROCK B Series CASE)’는 기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트렌드 컬러인 블랙, 화이트, 민트, 라임, 라벤더의 다섯 가지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S시리즈 케이스는 아이폰5의 고유 재질과 투톤 컬러가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약 1mm 이하의 두께로 7.6mm의 아이폰5와 더욱 밀착되면서 폴리카보네이트의 광택 재질로 제작 돼 아이폰5의 재질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했다.
B시리즈는 심플한 느낌을 더욱 살렸다. 케이스 자체에 어떤 문양이나 로고도 넣지 않은 채 오직 깔끔함을 강조하고 있는 것. 레즈락 관계자는 심플하고 산뜻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층 소비자를 위해 기획한 모델이라고 밝혔다.
레즈락의 아이폰5 케이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레즈락(www.lezrock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