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데렐라 성형외과, 10년만의 ‘얼굴’ 리뉴얼

홈페이지 새단장… “본원 철학처럼 입체적으로 변신”


신데렐라 성형외과(대표원장 정종필)가 10년 만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신데렐라’의 영문인 CD를 홈페이지 화면에 형상화했다.


이외에도 신데렐라 성형외과는 온라인 얼굴분석 프로그램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BAPA(Balanced Angular and proportional Analysis)’ 엔진으로 제작된 해당 프로그램은 사진을 업로드 하면 프로그램이 구동되며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 얼굴매력도와 글로벌매력도, 랭킹, 비대칭도 등 본인의 얼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신데렐라 성형외과는 쌍꺼풀수술과 안면윤곽수술, 코수술, 4D양악수술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쌍꺼풀 수술의 경우 ‘천만원 수술’이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면윤곽수술에는 ‘사각 & 광대뼈 축소술’ ‘이마성형’ ‘귀족성형’ 등이 있으며 입체적인 얼굴라인을 만드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4D양악수술은 입체윤곽밸런스양악으로 진행되고 CT를 이용, 철저한 진단을 거쳐 환자 중심의 수술을 진행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성형부작용 환자들의 심각성을 실감해 대학교수 출신으로 구성된 ‘성형재건팀 & 재생의학팀’을 신설 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동아TV ‘도전 신데렐라’ 에서 방송될 성형부작용환자 시술 방송을 준비 중에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