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석연휴 보고싶었던 공연 부담없이 보자..‘공연 할인이벤트 풍성’
“보고 싶던 공연, 추석 연휴에 부담 없이 보자”

오는 9월 30일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다. 공연계가 사흘간의 연휴기간 동안 공연장 나들이 계획을 세운 이들을 위해 대폭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 ‘두 도시 이야기’ 추석 연휴 최대 40% 할인혜택!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가 폐막을 열흘 앞두고 아직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추석맞이 특별할인’을 이용해 예매하면 VIP, R석에 한해 최대 40%까지 티켓 값을 절약할 수 있다.

18세기 영국과 프랑스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친 한 남자의 숭고한 사랑을 그린 ‘두 도시 이야기’는 지난달 24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한국 초연 무대를 가진 이후 연일 이어지는 언론과 평단, 관객의 호평 속에 성황리에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최고의 화제작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아직 공연을 못 본 관객들에게도, 그리고 공연이 막을 내리기 전에 한번 더 보고 싶어했던 뮤지컬 팬들에게 이번 특별 할인은 놓칠 수 없는 절호의 찬스다.

# ‘맨오브라만차’ ‘시카고’ 등 추석 할인 30%!

주인공 돈키호테를 통해 꿈과 이상, 멈추지 않는 도전을 이야기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역시 오는 29부터 10월 1일 추석 공연 예매 시 3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아울러 시대를 뛰어넘는 작품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시카고’는 오는 28부터 10월 3일 동안 좌석 등급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대극장 공연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드라마와 실력파 배우들로 무장한 중극장 뮤지컬들 역시 대폭 할인 이벤트에 돌입했다. 탄탄한 스토리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관객의 호응이 높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추석맞이 할인으로 연휴 3일 동안의 공연을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에 할인 받아 볼 수 있으며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찾아온 뮤지컬 ‘셜록홈즈’ 역시 추석기간인 공연 예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뮤지컬 ‘왕세자 실종사건’은 ‘보름달 할인’을 적용해 오는 29일, 30일, 10월 2일 공연에 한해 티켓 가격의 50%가 할인된다.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추석 연휴,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하거나 공연을 보고 싶어도 높은 비용 때문에 망설여온 이들이 있다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이번 추석 연휴가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