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니아, 9개월 만에 컴백 성숙+세련 ‘양현석이 선택할만하네~’
걸그룹 라니아(샘, 주이, 리코, 티애, 디, 시아)가 스타일리시 한 모습으로 9개월 만에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라니아는 9월 22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디지털싱글앨범 타이틀 곡 ‘스타일’(STYLE)을 공개했다.

이날 라니아는 9개월이란 공백이 무색할 만큼 완벽한 가창력과 군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라니아는 특유의 트렌디 한 모습을 보여주며 컴백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의상, 퍼포먼스, 음악, 영상 등 앨범의 모든 부분을 수장 양현석 사장의 진두지휘 아래 YG 최고의 실력자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스타일’은 최필강, 타블로의 곡으로 고급스러운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힙합계의 음유시인 타블로가 작사한 직설적 가사 내용이 라니아 특유의 트렌디함을 담아내고 있다.

이별 앞에서도 도도한 여자의 연애 스타일을 노래한 이번 곡은 YG의 간판 프로듀서 TEDDY의 랩 메이킹과 디렉팅을 맡으며 스타일리쉬함을 더했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카라(KARA), 티아라(T-ARA), 시크릿(SECRET), FT아일랜드, 제국의 아이들(ZE:A), 오렌지 캬라멜, 피에스타(FIESTAR), 마이티 마우스, BTOB, 100%, 백아연, VIXX, 럼블피쉬, 스피카(Spica), 카오스(ChAOS), 라니아, E7, 쉬즈(She‘z), 가디스(Goddess), 오프로드(OFFROAD)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