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귀향길, 오르빗 트레블시스템이 제격!

민족 고유의 대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온 가족이 모두 모여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여행가는 기분으로 고향 가는 긴 여정이 설렐 수도 있다. 하지만 어린 아기를 자녀로 둔 가정에서는 장 시간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아기의 안전을 위해 카시트를 준비 하는 등 안전사고에 대비한 예방책을 고민할 것이다.


유아용품의 스마트 라이프를 선두하고 있는 오르빗의 트레블 시스템은 귀경길 안전사고에 대비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유모차 와 카시트 에 ‘스마트 허브’라는 라운드 고정장치가 공통으로 장착되어 자유로운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차량 이동 시에는 카시트 안전 베이스 위에 완벽하게 고정하여 안전하게 이동하고, 고향에 도착해서는 트렁크에 콤팩트 하게 폴딩하여 넣은 유모차 프레임을 꺼내 카시트 좌석을 올려 놓고 고정시키면 유모차로 사용 할 수 있다. 아기가 자는 상황에서도 깨우지 않고 이동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이제 별도의 고정 장치 없이도 좌석의 호환이 가능한 오르빗 유모차와 카시트로 추석 귀경길 안전하게 고향 방문을 해보자. 오르빗 트레블 시스템은 최근 리뉴얼 오픈한 브랜드 공식 사이트(www.orbitbab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참여하면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