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스타일’ 싸이 보고 싶으세요? 인천 최초 선진국형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로 오세요
내달 4일 ‘강남스타일’의 싸이 등 출연 개장 행사 무료 공연


[헤럴드경제= 이도운(인천) 기자]인천 최초의 선진국형 복합쇼핑몰인 ‘스퀘어원(SQUARE 1)’이 오는 10월5일 개장한다.

또 개장 하루 전인 10월4일 ‘스퀘어원 그랜드 오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포스터 참조>

스퀘어원에는 170여 개의 브랜드가 들어서고, 국내외 주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플래그샵, 디자이너 편집샵, 뉴라이프스타일샵 등 패션 공간으로 조성된다.

또 멀티플렉스 영화관(CGV), 대형마트(홈플러스) 등 문화ㆍ생활 공간뿐 아니라 다양한 식ㆍ음료를 즐길 수 있는 푸드 테마공간, KBS 다큐멘터리 ‘누들로드’의 컨텐츠를 활용한 교육ㆍ체험ㆍ외식공간으로 재 탄생한 국내 최초 누들 푸드테마파크 ‘NOODLE ROAD(누드로드)’ 등이 들어서 쇼핑몰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 서비스가 제공된다. 


10월4일 그랜드 개장을 하루 앞두고 펼쳐지는 ‘스퀘어원 그랜드 오픈 페스티벌’에는 전 세계를 뒤흔들고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강남스타일’의 싸이가 초청되고, 폭발적인 가창력의 김태우,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컬투의 진행과 공연이 함께 펼쳐진다.

이 행사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유명 가수의 축하 무대 뿐 아니라 퀴즈 등 참여형 사전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소정의 상품도 지급된다.

한편 스퀘어원은 10월5일 오전 10시30분부터 공식 영업을 시작한다.

현재 스퀘어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Mall.Square1)에서는 그랜드 오픈 기념 LINE-UP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LINE-UP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퀘어원 홈페이지 www.square1.co.kr 또는 모바일웹m.square1.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