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은지원, 세계적인 게임 회사 블리자드 홍보 모델 발탁
가수 은지원이 가수, MC, 연기자에 이어 광고모델까지 섭렵하며 또 다른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은지원 소속사 측은 9월 13일 “은지원이 게임회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기획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판다리아의 안개’ 4번째 확장팩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 등을 히트시킨 세계적인 게임회사다. 은지원은 지난 2004년부터 수차례 방송을 통해 열혈 와우저(월드오브워크래프트 매니아)를 알려왔으며,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이 게임의 새로운 확장팩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며, 본인의 게임 길드 줄진 서버 ‘검은 도적단’ 인원을 모집 하는 등 열혈 팬임을 이미 인증한 바 있다.


은지원은 지난 1997년 6인조 댄스그룹 젝스키스 데뷔, 수십만의 팬클럽을 보유하며 가요계 정상에 섰다. 2000년 그룹 해체 후 여러 장의 힙합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또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을 통해 은초딩, 지니어스원 등의 별명을 얻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얻었으며 현재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도학찬 역을 맡아 연기자로서 변신에 성공했다.

현재 은지원은 그룹 클로버로 싱글 앨범 ‘돼지 국밥’ 활동 펼치며 하반기를 염두해 둔 본인의 솔로 음반 작업을 병행 중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