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수 한류 공연 반값에, 2012 Korea in Motion Festival 개최

올해로 7회째 맞아, 공연 관광 상품도 연계해 선보여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9월 한 달 간 한국의 우수 공연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Korea In Motion Festival(약칭 KOINMO)'을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9월 1일 청계광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 개막식을 시작으로 서울 시내 상설공연장 및 한국관광공사 T2마당 등에서 한 달간 진행된다.


개막식에서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ZE:A(제국의 아이들)의 축하 콘서트가 진행됐다. K-POP은 물론, 국내 창작 뮤지컬 활동으로 공연 한류화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는 ZE:A(제국의 아이들)는 이번 2012 KOINMO(코인모)의 홍보대사로 선정, 한국의 공연을 널리 알리는 중책을 맡게 되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KOINMO(코인모)는 한국의 우수 공연들이  K-Drama, K-POP에 이어 한류 3.0을 이끄는 관광 상품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에 한국을 대표하는 난타, 점프와 같은 넌버벌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뮤지컬, 연극, 전통극 등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32개의 수준 높은 스테디셀러 작품들의 참여를 통해 연합형 축제로 진행되는 KOINMO(코인모)는 국내 관객은 물론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언어의 장벽 없이 다가갈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KOINMO(코인모) 참여 공연에 대해서는 축제 기간 동안 50% 할인된 티켓(러쉬티켓 Rush Ticket)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러쉬티켓은 한국관광공사 T2 마당에 위치한 통합티켓부스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외국인 관광객의 공연관람을 촉진시키기 위해 공연 연계 체험 프로그램 발굴과 숙박시설과의 협조를 통해 공연과 관광을 접목시킨 실속 있는 공연 관광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2012 KOINMO(코인모) 티켓예매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