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년 만에 안방극 복귀 박해진 “친정 KBS라 더욱 뜻 깊어”
배우 박해진이 3년 만에 국내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박해진은 오는 9월 15일 방송하는 KBS2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유쾌한 의대생 이상우 역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밝은 장난기로 집안의 활력소 역할을 하는 인물로 3분 일찍 태어난 누나 서영(이보영 분)과는 180도 다르지만 세상에 둘도 없는 오누이 사이다.


3년 만에 한국의 드라마 현장에 돌아온 박해진은 흥분과 설렘의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백이었다. 그런데 KBS로의 복귀이기 때문에 더 뜻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금까지 출여했던 4개의 드라마 중 3개가 KBS 작품이었던 박해진은 “스태프 분들도 50% 이상 아는 분들이라 3년 만의 현장 복귀가 무색할 정도로 편하다. 데뷔작과 복귀작이 KBS 주말드라마라 예감이 더 좋다”고 말했다.

이어 “상우란 인물은 나와 많이 닮았다. 나도 유복하지 않은 환경에서 자랐고 연년생 누나와 실제로 친구처럼 지낸다. 드라마 속 이야기가 나의 이야기 같았다. 그래서 많이 꾸미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기하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난 3년간 국외 활동에 집중했던 박해진이 밝고 유쾌한 청년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내 딸 서영이’에 대한 기대치도 더욱 증폭된 상황이다.

또한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49일’의 소현경 작가와 ‘공부의 신’, ‘브레인’의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함으로써, 또 한 번의 KBS 주말드라마의 흥행신화를 창조할 것으로 방송가 안팎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내 딸 서영이’는 무능하고 못난 아버지의 딸로 태어난 불행 때문에 부녀의 연을 스스로 끊어버린 딸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식에게 최고의 아버지가 되고 싶어 딸의 독기도 감싸 안은 아버지를 통해 혈연 그 이상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가족드라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