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연두 김정우 결별, "남자는 다 똑같아"
[헤럴드생생뉴스] 축구선수 김정우(30·전북현대)와 탤런트 이연두(28)의 결별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과거 이연두가 트위터에 남긴 글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연두는 지난달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세상엔 비밀이 없고, 남자는 다 똑같고, 어른은 어른다워야 하고, 인간관계에서 끝맺음은 예의 있게 해야 한다”라는 글을 남기며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글은 김정우와의 결별 소식이 보도되자 삭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009년 연인임을 공개하며 부러움을 샀으며 한때 결혼설까지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둘은 결별을 선택해 주위에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김정우의 최측근의 말을 인용해 “김정우와 이연두가 7월 초에 헤어졌다. 둘은 4년 반 동안의 만남을 정리하고 각자 일에 충실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이연두가 KBS2 ‘슈퍼선데이-날아라 슛돌이’에 보조코치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돼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이후 2009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고 축구선수-연예인 대표 커플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현재 김정우는 전북 현대모터스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고, 이연두는 케이블TV tvN ‘롤러코스터 시즌2’에 출연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